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구월동 맛집 추천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로데오점

by 피그런 2022. 11. 27.
728x90
반응형

#협찬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로데오점

#피그런 이 주말 저녁에 구월동에 놀러가서
베테랑종합어시장에서 회를 먹어봤는데요!


위치는 구월동 로데오에서 커피거리?그쪽이라고 할까요! 무튼 그 근처에 위치해있는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로데오점이에요!


분명 일요일 저녁인데다 테이블수도 많았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제가 들어가고 나서 테이블이 벌써 만석이더라구요! ㅎㅎ 대박이쥬
완전 맛집포스 뿜뿜!!


메뉴도 엄청 다양하구 어떤걸 고를지 고민이였는데!
피그런은 2명이가서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는
연인세트를 먹어봤어요!


밑반찬들과 꽁치구이 초밥 튀김이 나오고
메인메뉴로는 생선회와 매운탕이 뙇!


식탁에 먹을게 한가득 올라와서 나중엔
놓을 자리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더 먹고 싶은 밑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고
그 옆에는 김치전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와웅 이거 좀 시간 걸리지만
꼭 해드셔야되용! 완전 맛있어여 ㅎㅎ


이제 메인 요리~등장!
생선회는 숭어 우럭 광어 연어 돔 등~!
싱싱하니 하나같이 다 존맛탱 ㅜㅜㅜ


막자에 찍어먹으니 기가막힌게
알쓰 피그런도 술이 쭉쭉쭉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매운탕 국물 진짜 얼큰하니
너무 맛나요! 요기다 라면사리가 공짜여서
2번이나 리필해먹은건 안비밀 ㅎㅎㅎ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모든 생선회를 포장가격으로 저렴하지만
싱싱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구월동 로데오에 위치한 베테랑종합어시장!
담엔 겨울철 방어 먹으러 갈려구요! ㅎㅎ

울 인친님들 베테랑종합어시장 추천드립니다!

베테랑종합어시장
[카카오맵] 베테랑종합어시장 로데오점
인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22 1층 (구월동) http://kko.to/oRCeplBeLS

베테랑종합어시장

인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22

map.kakao.com

.
.
.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동맛집 #구월동횟집 #인천맛집 #구월맛집 #구월로데오맛집 #인천로데오맛집 #인천횟집 #인천회 #인천회맛집 #인천터미널 #인천터미널역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