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강남역 신논현역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터 강남본점

by 피그런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스테이터 강남본점 🐷

#피그런 이 강남역 스테이크 맛집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터 강남본점에 다녀왔어오!🤭


ㅎㅎ 이렇게 큰 스테이크 보셨나유~??
제가 얼굴이 큰데 저보다도 더 큰 스테이크였답니다!🥩


가기전에 기대기대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넘 좋았어요♥️


피그런이 먹은 메뉴는 1KG 스테이크인데요!
윗등심인 스테이크가 무려 1kg이 나오는 메뉴에요!ㅋㅋㅋㅋ


하루에 1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가성비가 징짜 최최최고!!


스테이크는 인덕션에 후라이팬 위에 올려주셔서
더 구워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대박인건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2인이상 스테이크 주문시 4종 플래터까지 나온다는 사실,,

그릴드 베지터블과 스파이시파스타, 시즈닝 프라이즈에
육회비빔밥까지 ㅎㅋㅋㅋㅋ진짜 양많죠?🤣

근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ㅎ
진짜 먹다가 배터질뻔 ㅠㅠ ㅎㅎ


캐주얼한 매장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소개팅장소 등으로 제격인 스테이터 강남본점이였답니당🫶🏻


가성비 퀄리티 둘다 좋은 스테이터
울 인친님들도 한번 다녀와보세용!ㅎㅎ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터 👉 @stater_steak
[카카오맵] 스테이터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9 1층 (역삼동) http://kko.to/3MsJJO3qWT

스테이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9

map.kakao.com

.
.
.
#협찬 #강남맛집 #강남역스테이크 #스테이터강남본점 #강남스테이크 #가성비맛집 #강남jmt #강남핫플 #강남역핫플 #강남데이트 #신논현역맛집 #강남역맛집 #강남맛집추천 #스테이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