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먹어보깨오

전주여행 기념품 풍년제과 초코파이

by 피그런 2024. 9. 27.
728x90
반응형

🎁✨ 전주 여행의 필수템!
오늘 전주에서 유명한 #풍년제과
미니 초코파이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이건 정말 전주 여행 기념품으로 손색없는 5가지 맛이 들어있는 12개입 세트라서 더욱 특별해요! 🍫💖  
⠀  

특히 기본맛은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잼이 들어있어서 한 입 먹는 순간


그 맛의 조화에 반할 수밖에 없었어요.

전주 여행 중 먹었던 그 맛이 다시
느껴지는 기분이라 행복했어요.

이 미니 초코파이는 다양한 맛 덕분에 하나씩 맛볼 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선사해주네요.

딸기, 초콜릿, 그리고 크림의 부드러운 조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  
⠀  

전주 여행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 중
하나로 꼽히는 풍년제과 미니 초코파이는,

그 유명세가 괜히 생긴 게 아니었네요.
고급스러운 포장과 깊은 맛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너무나 완벽한 선택이에요.

특히 명절이나 특별한 날, 전주 여행 후 이 초코파이를 선물한다면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거예요. ✨  
⠀  

전주 한옥마을을 거닐며 만났던
다양한 전주 먹거리 중에서도,
풍년제과의 미니 초코파이는 꼭 챙겨야
할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어요.

전주 초코파이로 유명한 풍년제과의 이 세트는 전주 여행 기념품으로도 인기 만점이에요.

전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고유의 맛과 특별한 매력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니, 전주 여행 후에도 그 추억을 이어가기에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
.
.
#풍년제과미니초코파이 #전주초코파이 #전주여행기념품 #초코파이선물세트 #전주명물 #풍년제과 #딸기잼초코파이 #전주여행필수템 #전주먹거리 #전주한옥마을 #한옥마을초코파이 #달콤한선물 #전주맛집 #디저트추천 #초코파이덕후 #전주여행 #전주한옥마을기념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