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구월동 돈까스 돈카츠 카츠맛집 ) 경양카츠 구월점

by 피그런 2022. 1. 7.
728x90
반응형


경양카츠 구월점 🐷

#피그런 이 구월동에 생긴 경양카츠에 다녀왓어오😋


이미 많은 인친님들이 맛집이라고 올려주셔서
기대기대하고 갔눈데 진짜 존맛탱~!!🥰


등심카츠와 치즈카츠를 시켜먹었눈데 사이드로
밥이랑 국수 샐러드 부추무침 백김치가 같이 나오더라구용!


그나저나 밥에 메추리알 후라이랑 고추냉이 소금 새우젓으로
스마일 모양만든거 넘 귀엽지 않나요ㅎㅎ😍


같이 나온 국수는 피그런 완전 취저여서
두번 리필해먹엇네요...ㅎㅎㅎ🤣


등심카츠는 담백하면서 고추냉이와 소금 살짝 찍어서
먹어보니 안느끼하고 넘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경양카츠 가면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치즈카츠!! 돼지 등심에 천연치즈를 감싸서
튀긴 카츠로 쫘~~~악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쥬🤩


튀김옷들도 얇고 부드러워서 더 좋았던 경양카츠!!
인테리어도 넘 깔꼼하니 이뻐서 데이트 코스로도 딱~!!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넘 만족했던
경양카츠 구월점이였답니당😍


구월동 놀루가신다면 울 인친님들께 경양카츠 추천드려요❤️

경양카츠 👉 @kyungyangkatsu_official
.
.
.
#경양카츠 #경양카츠구월점 #구월동맛집 #구월동로데오맛집 #구월동 #구월동돈까스맛집 #돈까스맛집 #등심카츠 #치즈카츠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