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동인천역 개항로 카페 추천 ) 커피 케이크 맛집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by 피그런 2022. 3. 8.
728x90
반응형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


#피그런 이 주말에 개항로 놀러갔다가 들린 카페!
이그니토 커피컴퍼니에 다녀왔어오😋


구월동에 유명한 이그니토카페!
동인천역쪽 개항로에도 있는걸 지금에서야 알았네유 ㅎㅎ


벽돌건물이 시그니처?라고 할수 있죠?
동인천역에서 5분 10분정도 걷다보면 나오는 빨간벽돌 건물!
개항로에 있는 이그니토는 총 3층으로 되어
안에 내부가 넓어서 넘 좋았어요! 👍


들어가자 보이는 맛난 베이커리들 한가득 ㅠㅠ❤️
다먹어보고싶었는데 밥을 먹어야해서 ㅎㅎ


맛나보이는 초코바나나케이크와
대표메뉴 이그니토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시켜먹었답니당☕️


이그니토라떼는 설명에 살짝의 당도와
고소함이 돋보이는 이그니토 시그니처 밀크를
사용한다고 쓰여 있듯이 달달 고소하니 맛나구


초코바나나케잌은 베라에 파핑파핑바나나 아시나요?
딱 그맛이였어요 ㅎㅎ 글구 아인슈페너는 당충전할때 최고!


달달하니 기분좋아지는 맛이였답니당👏💛


외부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난 커피와 베이커리까지!
ㅎㅎ 나중에 또 개항로 놀러가면 들릴려고용😎


울 인친님들도 개항로 놀러갔다 카페 찾으시면
이그니토 커피컴퍼니 추천드립니당👀❤️

이그니토 👉 @ignito.coffee
https://instagram.com/ignito.coffee?utm_medium=copy_link
.
.
.
#이그니토 #이그니토커피로스터스 #이그니토커피컴퍼니 #개항로 #개항로카페 #개항로맛집 #개항로프로젝트 #동인천카페 #동인천맛집 #동인천역 #카페추천 #카페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