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송도 뇨끼 파스타 맛집) 오일리 송도타임스페이스

by 피그런 2022. 4. 21.
728x90
반응형


오일리 🐷


#피그런 이 #송도뇨끼맛집 으로 유명한
오일리에 다녀왔어오!


파스타부터 스테이크 샐러드 뇨끼 리조또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오일리!♥️


피그런은 뇨끼를 보고 간것이라!
필수로 #구운뇨끼 를 시켜주공 ㅎㅎ
#부채살스테이크파스타 와 #쉬림프파스타 를
추가로 시켜보았습니당! ㅎㅎ


꺄 드뎌 드뎌 맛보게된 구운뇨끼!!! ㅎㅎㅎ
구운뇨끼와 감자크림소스의 조합이 좋더라구용😘


뇨끼의 첫맛은 살짝 쫀득하면서
포슬포슬한 식감이라고 할까요? ㅎㅎ


부드러운 소스와 곁들여먹으니 더욱 맛났어요!!
오일리 오시면 무조건! 필뜌😍


다음 메뉴로는 부채살스테이크파스타와
쉬림프파스타! 둘다 양이 많더라구용!
그래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


부채살스테이크는 적당한 굽기로 파스타와
한입 쏙! 먹으면 존맛탱 ㅎㅎ🥩


쉬림프파스타에 새우는 큼지막하니
통통하고 넘 맛나도라구요! ㅎㅎ🦐
일단 둘다 칼칼한? 파스타여서 느끼함은
덜해서 싹싹~다 먹었답니당😘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싶었던 오일리! 분위기도 좋아서
기념일이나 데이트할때 딱이라구용🥰


울 인친님 송도에 맛집 찾고 계신다면!
송도 #뇨끼 맛집 오일리 추천드립니다♥️

오일리 👉 @songdo_oily
https://place.map.kakao.com/m/1253427188?service=search_m

오일리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타임스페이스 1층 A동 127호 (송도동 8-22)

place.map.kakao.com

.
.
.
#파스타맛집 #송도맛집 #송도파스타 #송도뇨끼 #송도파스타맛집 #송도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송도타임스페이스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