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송도 샤브샤브 샐러드 맛집 가인채

by 피그런 2022. 12. 5.
728x90
반응형

#협찬 가인채 송도점

#피그런 의 저녁은 가인채 송도점에서
맛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먹었어오!


다양한 샐러드바가 한가득인 가인채 송도점!
샤브샤브도 반반육수로 2가지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위치는 송도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65 홈플러스 2층


안에 내부도 넓어서 가족 외식 회식으로 딱 좋더라구요!


가인채 송도점 가격은
소고기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무한리필) 포함 가격으로
평일점심은 19,800원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은 23,400원 이랍니다~!


들어가면 보이는 다양한 샐러드바 음식들ㅎㅎ
어느것 부터 먹어야할지 고민고민했는데 그럴필요 노노~
이 많은 음식들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하나씩 다 맛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주문하고 샐러드바에서 다양한 음식들
이것저것 가지고 오면 로봇이 샤브샤브 육수와소고기를 가져다주더라구요 ㅎㅎ 완전 신기방기


샤브샤브에는 빠질 수 없는 배추 청경채 숙주 버섯 등 한가득 담아와서 육수와 넣어주고 끓여주었답니다


가인채 송도점은 좋은게 피그런이 젤 좋아하는
푸주 납작당면 등 마라탕?재료들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ㅋㅋ


또 한쪽에는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와 각종야채들 한가득있답니다 ㅎㅎ


샤브샤브에 나오는 소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따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거의 다 먹었을때쯤 샤브샤브 마무리는
죽으로 해줘야쥬~? 죽은 샐러드바에 없고
따로 시켜야되요!

계란1개와 김가루와 다진 야채가 들어 있는 밥을 주시는데 안매운 국물에 넣어
죽을 끓여준 후 먹어봤는데 죽까지 꼭 드셔야되요 ㅜㅜ

ㅎㅎ 존맛탱 역시 배불러도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이젠 찐 마무리~ 디저트를 먹어볼까요
과일들과 떡 과자 젤리들이 있고 한쪽엔


소프트아이스크림, 커피도 내려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탄산음료들도 다 무한리필!


가인채 샤브샤브 & 샐러드바의 식사시간은 80분으로
제한되어 있는데 배불리 먹어도 시간이
남을정도로 충분하답니다


샤브샤브 치킨 파스타 육회 디저트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
뷔페 가고 싶을때 딱 좋은 송도 샤브샤브 가인채
울 인친님들께 추천드립니다

가인채 송도점
[카카오맵] 가인채 송도점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65 홈플러스 송도점 2층 (송도동) http://kko.to/69bKKAILA7

가인채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65

map.kakao.com

.
.
.
#가인채#가인채송도점#송도맛집#송도데이트맛집#송도데이트#송도데이트장소#송도데이트추천#송도추천맛집#송도추천장소#송도분위기맛집#송도핫플#송도분위기좋은맛집#송도회식#송도단체#송도단체회식#송도신상맛집#송도존맛#송도핫플#송도핫플맛집#송도JMT#송도JMT맛집#송도먹스타그램#송도샤브샤브#송도샤브샤브맛집#송도샐러드바#송도샐러드바맛집#송도무한리필#송도무할리필맛집#송도샤브샤브무한리필#인천맛집#인천데이트맛집#인천데이트#인천데이트장소#인천데이트추천#인천추천맛집#인천추천장소#인천분위기맛집#인천핫플#인천분위기좋은맛집#인천회식#인천단체#인천단체회식#인천신상맛집#인천존맛#인천핫플#인천핫플맛집#인천JMT#인천JMT맛집#인천먹스타그램#인천샤브샤브#인천샤브샤브맛집#인천샐러드바#인천샐러드바맛집#인천무한리필#인천무할리필맛집#인천샤브샤브무한리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