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에서 먹어보깨오

강남 선정릉역 야끼니꾸 맛집 ) 류마

by 피그런 2022. 1. 11.
728x90
반응형


#협찬 류마 🐷

#피그런 이 일본 정통의 야끼니꾸와 호르몬의 문화에
앞장 서 본연의 맛을 내는 야끼니꾸 맛집 류마에 다녀왔어오!😋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한 류마는 입구서 부터
일본 놀러간 것 같은 인테리어가 눈에띄더라구용!🤩
안에 내부는 분위기 있게 어두운 컨셉으로? 깔꼼하니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았어욤🥰


피그런이 시킨 메뉴는 류마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특상우설과, 안창살과 등심!!


그리고 고기에 밥과 술이 빠질 수 없쥬~ㅎㅎ
파계란밥이랑 하이볼도 같이 시켜먹었어용😆🍻


주문하면 각종 소스와 샐러드, 파채, 와사비를 주시는데
고기와 곁들여먹으면 굿굿~👍👍


고기는 다 서버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첫번째로 나온 특상우설은 무려 국내산 한우로써
가장 질 좋은 안쪽부위를 두툼한 스테이크식으로
제공하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한입 먹고 깜짝놀란게 식감이 정말 특이하더라구용? ㅎㅎ
아삭?거린다해야하나~ 무틍 같이 주시는 소스들과 함께
찍어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안창살은 풍미 가득~! 양념되어 나와서 짭쪼름하니
밥이랑 완전 찰떡쓰 ㅎㅎ


등심은 갈비뼈의 바깥에 붙어있는 살로
고기의 결이 곱고 육즙이 퐝퐝~!


먹을때 간장젤리를 같이 곁들여먹으면 맛있다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존맛탱 ㅠㅜㅠ


다른소스 통틀어 전 간장젤리랑 같이 먹는게 젤 맛있었어요👍


고기 한점 먹고 마지막에 하이볼로 입가심하면 깔꼼깔꼼쓰😍
사진보니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울 인친님들도 야끼니꾸 좋아하시면
선정릉역 맛집 류마 추천드립니당😋❤️

류마 👉 @ryuma_3293
.
.
.
#하이볼맛집#하이볼#야끼니쿠 #우설 #우설구이 #선릉맛집 #강남맛집 #선릉소고기 #선릉고기집 #선릉데이트 #선정릉맛집 #언주역맛집 #스토리앤체험단 #스토리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