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에서 먹어보깨오

삼성역 코엑스 카페 추천) 카페 노티드 삼성 도넛 맛집

by 피그런 2022. 4. 6.
728x90
반응형


카페 노티드 삼성


#피그런 이 지난 주말 삼성역에 위치한
카페 노티드 삼성점에 다녀왔어오~


삼성역에서 8번 출구로 나가 뒤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카페 노티드!


주말에 갔더니 역시나 사람들로 붐비더라구용!
웨이팅은 기본이라는점 참고하세용!


친구랑 저는 안에서 먹고싶어서 자리를 기다리는데 ㅠㅠ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래도 줄은 금방금방 빠지니 줄 길다고 그냥 가시지 말아용!! 그러니 테이크아웃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줄서다보면 보이는 맛난 빵들 한가득 ㅜㅜ 빵순이 피그런으로써 넘 해피해피~ 진짜 보자마자 스트레스 다 풀리고 행복해지는거 있져,, 완전 황홀 그 자체!!!
여기가 천국인줄 알앗어요ㅋㅋ


정갈하게 놓여있는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 !!
그중 앞에 딸기크로와상이 눈에 확띄어서 안집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바로 하나 픽!


진짜 다양한 베이커리들~종류별로 다 담고 싶었는데 워낙 많다보니 ㅎㅎ,, 그럴 순없고


피그런은 딸기 크로와상과 당근케이크 우유생크림도넛과 클래식바닐라도넛 민초러버로써 민트초코 도넛까지 담아봤습니다! ㅎㅎㅎ


배고파서 친구랑 아아 시켜서 딸기크로와상이랑 우유생크림도넛 먹어봣눈데


역시나 노티드는 배신하지 않죠,,,
사랑해 노티드 ㅠㅜㅠㅜㅠ


그니깐 인천 송도에도 생겨주라 제발ㅜㅜ
맨날 먹어줄수 있다고,,,흡 ㅜㅜㅋㅋㅋㅋ

무튼 삼성점은 다른 지점보다 도넛 말고도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어서 더 좋았던것같아요!
삼성역 코엑스에 놀러 오신다면 요기 한번 들려서 빵 사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카페 노티드 삼성
https://place.map.kakao.com/m/1973329224?service=search_m

카페노티드 삼성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3길 9 1층 (삼성동 168-26)

place.map.kakao.com

.
.
.
#카페노티드 #카페노티드삼성 #노티드도넛 #노티드 #삼성역카페 #코엑스카페추천 #코엑스카페 #삼성역카페추천 #도넛 #도넛맛집 #도넛추천 #카페추천 #카페스타그램 #간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