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에서 먹어보깨오

강남역 참치회 맛집) 오봉참치

by 피그런 2022. 5. 5.
728x90
반응형


#협찬 오봉참치 🐷

울 인친님들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용~?ㅎㅎ


#피그런 은 어른이날?ㅎㅎ을 맞이하여
강남역에 위치한 참치맛집! 오봉참치에 다녀왔어오🍣


메뉴는 이봉참치부터 사봉참치까지!
다양해서 원하는 분위가 있는 메뉴를 선택!
피그런은 혼마구로,머릿살,뱃살이 나오는
삼봉참치를 주문해봤는데용😍


주문하면 일단 스끼다시를 가져다주시는데
소라랑 간장새우가 뙇!!! 간장새우맛집일 정도로
감칠맛 굿굿이에여! 먹다보면 참치회 등장!😎


참치에 금가루 뿌려져있는거 대박이져..
보기만해도 넘 영롱한 참치 색깔까지 크👍


한입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데 너무 맛있어요!!!
울인친님들은 참치 어떤거랑 곁들여먹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묵은지랑 같이 먹으니까 김치의 아삭하면서
참치의 기름진 고소함 둘의 조합이 넘 좋았답니당!♥️


글구 대박인게 오봉참치 회는 진짜 하나도 안비려요!!!
원래 빨간부위가 비린맛이 많이 나서 칭구와 저는 머릿살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다른곳이랑 다르게
비린맛이 1도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판 순식간에 다비웠버렸답니당🤣


비워질때쯤 직원분께서 리필원하는지 물어보는데
저희는 한번 더 요청드렸어요! 이전 한판도 양이 많아서
배가 차 있었는데 두번째 나온 참치 양도 대박이졐ㅋㅋ


마지막엔 알탕이랑 메로구이, 날치알김마끼 등장!
보글보글 알탕은 진짜 소주를 부를정도로 얼큰하니 좋았고
부드러운 메로구이와 날치알 김마끼도 톡톡 터지는 식감도 굿굿!!


오랜만에 오봉참치와서 원없이 참치회 실컷먹고 왔는데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참치들도 신선하니 맛나서
자주 갈것만 같은 강남역 오봉참치였어요!
울 인친님들도 강남역 놀러가시면 오봉참치 추천드려용😘
[카카오맵] 오봉참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5 (역삼동) http://kko.to/R7sZ6BuuC

오봉참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5

map.kakao.com

.
.
.
#강남역참치 #강남참치 #강남역일식 #강남역회식 #강남역모임 #강남역맛집 #강남역룸식당 #강남역참치배달 #강남역혼마구로 #오봉참치 #스토리앤체험단 #스토리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