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숯불닭갈비 맛집) 팔각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by 피그런 2022.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그런이애오
다들 헬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 #피그런 은 저번주 평일 저녁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요즘 뜨고있는 숯불 닭갈비 맛집 팔각도 인데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자주 가는데
D동에 새로 생겼다해서 후딱 다녀와봤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 1층에 위치한
팔각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으로
주차는 D동에 지하에 세우시고
올라오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면 넓직 넓직한 테이블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 좋았고
테이블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는데 넘 편리하더라구요!


피그런은 팔각도 대표메뉴인 숯불닭갈비와
탄수화물 빼먹을 수 없겠죠?
날치알주먹밥까지 푸짐하게 시켜봤어요!


주문하고 나면 팔각도라는 이름답게
팔각형 도형 모양의 불판 사이드쪽으로
반찬들을 올려주시는데
명이나물 김치 무채, 궁채나물?등
닭갈비와 같이 먹기에 맛난 반찬들 한가득이여서 굿굿!


반찬들 맛보고 있을때 팔각도 메인메뉴 숯불닭갈비 등장~~
직원분께서 처음 시킬땐 불판 위에 숯불 닭갈비를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싹둑싹둑 잘라주셔서
먹기 편하니 좋았어요!


불도 세가지고 금방금방 익으니 더 좋더라구요 ㅎㅎ
다만! 불조절이 불가능한 불판으로
고기가 다익으면 불판 밖으로
바로바로 빼줘야 한다는점!ㅎㅎ


그렇다고 탈까봐 걱정은 노노!! 넘 맛있어서
타기도 전에 입으로 쏙쏙 들어간답니다 ㅎ,,,


팔각도의 숯불닭갈비~ 한입 먹자마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육즙은 한가득~ 고기가
퍽퍽하지않고 완전 부드러워서
진짜 계속 입속으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반찬들 하나하나 다 숯불 닭갈비와
궁합이 찰떡! 곁들여 먹으니
더 잘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탄수화물 중간중간 채워줘야쥬><
날치알 주먹밥이랑도 완전 찰떡궁합!
주먹밥도 순삭해서 닭갈비 추가로
주문할때 한번 더 주문했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들로 배터지게
먹고 왔었답니다 ㅋㅋ
아오 지금 또 리뷰하면서 사진보는데
침 계속 고이네여 ㅠㅠ
이번주에도 한번 또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닭갈비 말고도 닭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목살, 안창살, 연골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팔각도 요즘에 체인으로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데 숯불 닭갈비 좋아하시면
울 인친님들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용~

팔각도 👉 @8gakdo
[카카오맵] 팔각도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D동 1층 123a호 (송도동) http://kko.to/Lztmi-SL0

팔각도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map.kakao.com

.
.
.
#팔각도 #송도맛집 #송도트리플스트리트 #송도트리플스트리트맛집 #트리플스트리트 #트리플스트리트맛집 #송현아 #송현아맛집 #닭갈비맛집 #숯불닭갈비맛집 #숯불닭갈비 #송도팔각도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