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

by 피그런 2022.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그런이애오!


장마가 지나 간듯 아닌듯!
무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이런 여름날엔 역시 몸보신으로 삼계탕 아니겠어요?


< 잠깐! 올해 복날을 정리해보자면~! >

2022년 초복 : 7월 16일 토요일
2022년 중복 : 7월 26일 화요일
2022년 말복 : 8월 15일 월요일
참고하세요! ㅎㅎ


이제 돌아오는 주면 벌써 초복!!
당일날 먹는것도 의미 있지만
사람들이 무지 많을 것 같아서
피그런은 미리 인천 송도에 위치한
경복궁 삼계탕 송도점에 가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ㅎㅎ


경복궁 삼계탕은 들깨삼계탕으로 유명한
삼계탕 맛집인데요!
송도 국제업무지구역 IBS타워
1층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쉽답니다!


국제업무지구역 5번 출구와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와도 편리하고
지하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운전자들도
쉽게 주차 가능하답니다!
단~!! 주차등록 필수!! 계산하기전에
잊지말고 '2시간 무료주차' 주차등록하고 가세용~


피그런은 지하 1층에 주차하고
판매동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갔어요!
엘레베이터 내리면 이마트편의점이 보이는데
벽면에 바로 경복궁 삼계탕이라고 쓰여져 있어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탁트인 내부와
넓직 넓직한 테이블들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아 앉아서 메뉴를 보는데
삼계탕 1개 단일 메뉴더라구요! ㅎㅎ
삼계탕 1인분 가격은 15,000원!

삼계탕을 시키면 반찬으로
새콤달콤 깍두기와 큼지막하게 썰어주신
오이와 고추, 그리고 특이하게


한잔씩 마실 수 있는 인삼주를 주시더라구요?


몸보신 제대로 시켜주네요 ㅎㅎ


오이와 고추로 입맛을 돋우고 있을때


오늘의 주인공 삼계탕 등장!
경복궁 삼계탕은 들깨삼계탕으로
뚝배기 쏙 걸죽한 국물이 보글보글~~


뜨끈한 삼계탕 비주얼 대박이죠 ㅜㅜ
이런게 바로 이열치열!


1인분에 닭 한마리씩!
야들야들 닭다리살 한입에 쏙
퍽퍽할것 같지만 놉!! 부드러운 닭가슴살까지!


그리고 삼계탕 가슴살 안에는 대추와 밤,
찹쌀이 한가득 들어 있답니다!


닭고기들을 다 발라먹고 나면
찹쌀을 진한 들깨국물과 함께
비벼? 함께 먹으면 들깨의 고소고소함과
찹쌀의 부드러움이 최고랍니다!


그 위에 감칠맛 뿜뿜 깍두기 하나 무조건 올려줘야죵 ㅎㅎ


경복궁 삼계탕은 닭도 은근 큼지막해서 피그런은 먹다가
배터질 뻔 했어요 ㅠㅠ ㅋㅋㅋㅋ
먹고 나니 왜 삼계탕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지 알겠도라구요!!


경복궁 삼계탕 전문점은
3대째 내려온 경복궁삼계탕만의 비법으로
한가지 메뉴만 고집하여 만들어 낸 차별화된 진한 들깨국물,
직접 담근 깍두기와 고추장의 환상적인 궁합이 정말 최고였답니다!


닭,깍두기,찹쌀,인삼 모두 국내산을 이용하여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던 경복궁 삼계탕~!

울 인친님들도 다가오는 초복, 중복, 복날에
맛있는 삼계탕 든든하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맵] 경복궁들깨삼계탕 인천송도점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63 IBS타워 1층 (송도동) http://kko.to/k9g4sd1s9

경복궁들깨삼계탕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63

map.kakao.com

.
.
.
#경복궁삼계탕
#삼계탕맛집
#송도삼계탕
#송도맛집
#초복삼계탕
#중복삼계탕
#말복삼계탕
#복날
#들깨삼계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