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송도 가성비 회전초밥 초밥맛집 스시노칸도 송도점

by 피그런 2022. 12. 1.
728x90
반응형

#협찬 스시노칸도 송도점

#피그런 이 오랜만에 회전초밥집
스시노칸도 송도점에 다녀왔어오!


위치는 인천 송도 더제니스빌딩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새로지은 건물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운전자들도 걱정없겠도라구요!


엘베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스시노칸도 !
내부로 들어가보니 ㄷ자 형식의 바로 되어있는 테이블들이 보이더라구요! ㅎㅎ칸막이도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았답니다!


앉으면 물과 장국을 가져다주시고
돌아가는 레일위에 초밥을 골라먹으면되요!


인천 송도 스시노칸도의 회전초밥 종류는 대략 70여종으로 다양하게 원하는 초밥들로만 먹을 수 있어 굿굿
레일위에 원하는 초밥이 없다면 직접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요 맛있는 초밥들이 부담없는 합리적 가격으로 한접시에 단돈 2,200원! 그릇색깔 신경쓸 필요없이 맘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피그런은 연어를 좋아해서 맘껏 가져다 먹었네요!


여기서 빨간접시가 있는데 요건 데워먹으면 맛있는 초밥이라는거에요! 직원분께 데워달라고 요청해서 드시면 더욱 맛나니 참고하세요 ㅎㅎ


오픈형 주방?으로 만드시는걸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재료들도 다 신선하고 맛나구 최고! 보니깐 배달도 되더라구요?

배달도 가성비좋은 세트가 있어서 다음엔 집으로 시켜서도 먹어볼라구요! ㅎㅎ


회전초밥집 중 단연 최고라고 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초밥집 스시노칸도!
인천 송도에 새로 생겼으니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꼭 가보세요! 스시노칸도 추천드립니다!

스시노칸도 송도점
[카카오맵] 스시노칸도 송도점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4 더제니스 208호 (송도동) http://kko.to/u_8YzdkWdv

스시노칸도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4

map.kakao.com

.
.
.
#스시노칸도송도점#송도스시#송도초밥#송도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