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에서 먹어보깨오

서울 근교 경기도 계곡 맛집) 과천 관악산 돌담집식당 토종닭백숙

by 피그런 2022. 8. 7.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과천 계곡 토종닭백숙 맛집 돌담집식당 🐷

 

#피그런 이 여름휴가는 가고싶지만 ㅠ

이제 직장인 친구들과의 여행계획 짜는것은

너무 힘들쥬ㅠㅠㅠㅜㅠㅜ

그래서 서울 근교로 갈 수 있는 당일치기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울 옆 과천 관악산에 위치한 돌담집식당에 다녀왔어오😝

과천 돌담집 식당은 이미 서울 근교 경기도 과천

관악산 계곡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몇주전에 연락해서 예약을했답니다!

과천 맛집 돌담집 식당 오픈은 오전 11시부터 하신다고 해서

피그런은 주말인 일요일에 11시에 예약했어요!

 

피그런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버스 타고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광역버스 타고 과천 선바위역에서 내린후

2번출구 쪽에서 택시잡아서 타면

단 5분거리! 완전 가깝죠 ㅋㅋㅋㅋ

 

저희는 일찍 서둘러서 돌담집 식당에

한 오전 10시 20분쯤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시원한 계곡에 들어가 계시더라구요 ㅋㅋ

 

진짜 한국인의 빠름은 인정해줘야죠,,ㅎㅎㅎ

과천 관악산 입구라고 해야되나 그쪽으로 3분정도만

계곡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과천 돌담집식당!

식당 앞에 주차할 곳도 있어서 차가지고 오셔도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을것 같아요!

 

맛집 돌담집 식당 예약을 하고 간 피그런은

계곡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 옆 명당자리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시원한 계곡 옆에서 맛난 백숙과 파전을 먹을 수 있다니 ㅠㅜ

여기야 말로 무릉도원 = 돌담집 식당 😍

<과천 계곡 맛집 돌담집식당 메뉴>

능이버섯 오리백숙(능이+약재+죽) \70,000

능이버섯 토종닭백숙(능이+약재+죽) \65,000

토종닭 닭도리탕 \65,000

능이버섯 옻오리백숙(능이+옻+약재+죽) \70,000

능이버섯 옻토종닭백숙(능이+옻+약재+죽) \65,000

메인 메뉴로는 위와 같이 있고

과천 맛집 돌담집 식당 사이드메뉴로 볼 수 있는

안주류도 다양하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

요기 오시면 쭉쭉 들어가실듯 싶어요><

과천 계곡 맛집 돌담집 식당은

백숙도 그냥 백숙이 아니라구요!!

능이와 약재로 푹 끓인 토종닭백숙으로

크기도 완전 크고 살도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우니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용 ㅎㅎ

국물 거의 제가 다 마신듯,,,ㅎㅎㅎ

몸에 좋은느낌이 들면서 진해가지고

계속 호로록 호로록~~

 

아 그리고 반찬으로 콩자반과 도라지무침?

김치를 주시는데 다 백숙과 잘어울리는

과천 계곡 맛집 돌담집 식당 반찬들이였답니당 ㅎㅎㅎ

죽도 포함이라 살 다 발라먹고

죽 넣어 끓여 먹으면 완전 배불배불♥️

 

배가 좀 차면 이제 과천 맛집 돌담집 식당

바로 옆에 위치한 계곡으로 고고!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계곡이여서 굿

 

오랜만에 계곡에 왔는데

발만 담궈도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물도 맑은데 또 많이 깊지도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신나게 계곡에서 물놀이하면 또 쉽게 배가 꺼지죠?

그럴땐 다시 계단에 올라 과천 계곡 맛집

돌담집 식당으로 고고 ㅎㅎㅎㅎㅎ

이번엔 해물파전과 막걸리를 시켜봤어요!

해물과 파가 가득 들어간 바삭한 파전에

막걸리까지 딱👍👍

 

오늘은 아침에 비가와서 그런지

많이 덥지도 않고 과천 계곡 돌담집 식당 자체에

선풍기도 여러대가 있고

그늘막과 우거진 나무들로

시원하게 있다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울 근교 계곡 이런 곳이 있었다니 ㅠㅠ

이제라도 알아서 너무 행복하네요!!

담에 무조건 또 갈거에요><

여름휴가 멀리 안가도 돌담집 식당에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ㅎㅎㅎ

 

울 인친님들도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과천 계곡 돌담집식당에서 맛난고 시원한

휴가 보내시는것 어떠세요?😘

.

.

.

#돌담집식당 #과천관악산계곡 #관악산 #관악산계곡 #계곡백숙 #백숙맛집 #백숙 #해물파전 #파전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여름휴가 #여름휴가추천 #계곡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