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콤보 산초

by 피그런 2022. 12. 21.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

요즘 피드에 7월에 교촌 치킨에
새로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블랙시크릿 치킨 맛 그대로 콤보로도
나왔다고 해서 호딱 먹으러 가봤습니다


저는 인천 송도 교촌치킨 드림시티점 매장에서
먹었어요! 근데 이제 다들 매장에서는
안드시는것 같더라구요..?ㅎㅎ

추워서 그런지 치킨 배달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도 피그런은 갓나온 치킨의 맛이
더 맛있다는걸 알기에 매장에서 주문해봤답니다


치킨콤보 맛집 교촌에서
12년 만에 출시된 콤보! 블랙시크릿콤보 치킨🖤
너무너무 기대하면서 기달렸는데
한입 먹어보니 요 치킨 완전 피그런 취향저격><
가격은 23,000원으로 다른 치킨 콤보들과는
조금 더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었어요!!


교촌 블랙시크릿 콤보 치킨은
1,000원 가격의 산초토핑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접시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뿌려 먹는건줄 알았는데
접시에 담아 살짝살짝 찍어 먹는거라고 하네요!


교촌, 허니, 레드콤보에 이어 이젠
새로운 블랙시크릿콤보 치킨까지 ㅎㅎ🤩


교촌 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콤보는
허니콤보의 달콤함과
교촌치킨 콤보의 짭짤함! 레드콤보의 매콤함까지
총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산초 시즈닝과 함께 먹으면 더욱 풍미가
가득하면 중독성 최고였답니다!👍👍


지난 7월 출시된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오리지날과
순살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콤보!🖤


교촌치킨의 콤보는 닭의 맛있는 부위인
닭다리, 닭봉, 닭날개 부분으로
살이 야들야들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치킨중에 교촌치킨을 젤 좋아했는데
ㅎㅎ더 좋아져버렸네요 !!

신메뉴 블랙시크릿 콤보 치킨
울 인친님들도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교촌치킨 👉 @kyochon_official

[카카오맵] 교촌치킨 송도드림시티점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씨티 122, 123호 (송도동) http://kko.to/Tk_-8oohE4
.
.
.
#교촌치킨 #교촌 #블랙시크릿콤보 #치킨추천 #블랙시크릿 #신메뉴출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