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송도 삼겹살 목살 맛집) 숙성도 송도점

by 피그런 2022.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새오! #피그런 이애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숙성도 송도점을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인천 송도에 숙성도 생긴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제주도에 있는 흑돼지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숙성도라는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 송도에도 숙성도가 생기다니 ㅎㅎ
피그런이 안갈 수가 없겠더라구요~
생긴지는 쫌 됐지만 그래도 후딱?
숙성도 송도점에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후기를 찾아보니 송도점도 예약을 하고 가야지 안그러면
웨이팅이 길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나 송도 맛집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ㅎㅎ
그치만 숙성도 송도점은 테이블링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미리예약 대기를 걸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요일 오후 4시30분쯤 테이블링 앱 숙성도 송도점을
검색해보니 벌써 40팀..?정도가 있어서
완전 놀랬는데 ㅎㅎ 다행히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30분 정도 뒤에 10팀? 정도로 훅 빠져서
집에서 편히 대기했다가?ㅎㅎ 급하게 갔네요 ㅋㅋ
테이블링 어플로 더운날 밖에서 안기다릴 수 있어 굳뜨!


숙성도 송도점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도
세울곳이 많더라구요!
주차안내원분도 계셔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서 굿!
그래도 차 세울곳이 없다면 걱정 노노~
숙성도 뒤에 송도 라마다호텔이 있는데
거기 주차장도 2~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숙성도 송도점 주차 걱정은 안하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송도 숙성도 들어가기전에 보이는 숙성도의 철학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더 기대되는 숙성도 과연 맛을 어떨지!!!


'대한민국 돼지의 정점 숙성도 송도점'에 들어가면
깔끔한 인테리어와 원판의 테이블들!
테이블들이 넓직넓직 떨어져 있어 넘 맘에들었어요!


숙성도 송도점은
1층 말고도 2층까지 있어서 아주 넓더라구요~


화장실도 새로지어서 깨끗하니 굿굿!


그리고 숙성도 이름답게
냉장고 안에 숙성되어 있는 고기들이 뙇~~ㅋㅋ
완전 많죠 ㅋㅋㅋ 다 내 뱃속으로 ㅎㅎ


숙성도 송도점 메뉴판을 쓱~ 봤는데
A. 숙성도 블랙 프리미엄(뼈등심+뼈목살+숙성스페셜)
: 숙성도만의 특별한 숙성법으로 즐기는 1% 흑돼지 한마리를 맛볼 수 있음
B. 시그니처 숙성도(뼈등심+교차숙성흑돼지+720숙성흑삼겹)
: 육향 가득한 살코기와 치즈향의 지방맛을 느낄 수 있음
2개가 제일 위에 있어서 둘 중에 하나를 시켜볼려고 했는데 ㅠ
숙성도 시그니처와 프리미엄은 1일 80개 한정으로
조기 마감이 되었다고 하네요,,
일찍 갈걸 ㅠㅜㅠㅜㅠ
울 인친님들은 점심쯤에 숙성도 송도점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쉽지만 어쩔수 없으니 숙성도 720 숙성 흑삼겹살과 720 발효숙성 목살을 시켜보았답니다!


일단 불판 옆에 묵은지, 청양고추, 갈치속젓, 고추냉이, 명란젓이 기본으로 세팅되고


유채나물, 깻잎, 고사리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하나 같이 다 고기와 찰떡궁합들!ㅎㅎㅎㅎ


리필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추가로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반찬들 냠냠 맛보고 있을 때쯤 숙성도 김치찌개가
나오더라구요?
오잉 안시켰는데?!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거더라구요!ㅎㅎ
안에 돼지고기도 왕 많이 들어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밥 두공기는 뚝딱일것 같은데 말이죠!ㅎㅎㅎ


그래도 숙성도에 왔으니 메인메뉴로 배를 채워야죠?ㅎㅎ
두툼한 목살과 삼겹살, 버섯이 두둥~~~
다른 곳과 다르게? 쪼금 비싼만큼?
양도 쪼금 더 많은 듯했어요!


그리고 숙성도 송도점은 고기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ㅎㅎ
진짜 서비스 최고 ㅜㅜ 고기 잘 못굽는
피그런한테 딱!인 숙성도 송도점이였답니다 ㅎㅎ


첨엔 묵은지를 불판에 올려 구워주시고
숙성도의 흑돼지 고기들을 굽굽~~
고기질 진짜 좋아보이죠 ㅜㅜ
굽는거 보는데 침이 계속 고이더라구요 ㅎ
불도 적당히 쎄가지고 빠른 시간 내에
구워져서 넘 좋았답니다 ㅎㅎ


어느정도 구워지면 숙성도 직원분께서
목살과 삼겹살을 한입 크기로 잘라주시고
불판위에 아주 이쁘게 담아주시는데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


열심히 찍고 있었을때 숙성도 직원분께서
목살부터 한점씩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라고
주시는데 진짜 존맛탱 너무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ㅎㅎ
고소고소 목살 왕 추천입니다!


그리고 삼겹살이 적당히 다 구워졌을때쯤엔
삼겹살 위에 명란젓, 고추냉이, 유채나물을 올리고
주셨는데 한입에 먹으니 진짜
여러가지맛이 잘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는거 있죠?
단짠담백고소? ㅎㅎ 먹어봐야지 알 수 있어요...


숙성도 송도점 반찬들 하나하나 고기와 곁들여 먹기 진짜 찰떡이였답니다!!!
삼겹살 또한 적당히 기름지면서 고소하니
넘 맛있었어요 ㅠㅠ 숙성도 최고,,


그리고 더운날엔 역시 냉면이 빠질 수 없죠?
고기와도 잘어울리는 숙성도의
동치미 열무물냉면도 시켜봤답니다!


살얼음 가득~~ 새콤한 동치미 열무물냉면
이거 무조건 시켜드세요!
아주 그냥 시원하니 여름에 더움을 싹 ~ 가셔준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의 열무또한 적당히
새콤매콤 딱 좋았어요!


여기에 부드러운 삼겹살 목살 고기도
같이 싸서 한입에 크~~~~


육향이 가득하면서 고소고소한 풍미가 좋은
흑돼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너어어무 맛있게
먹고 온 인천 송도 숙성도 였습니다!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숙성도의 철학
: 돼지 한마리를 차별없이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


진짜 다음엔 저 숙성도의 철학을 봐서라도
다른 부위도 또 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
담엔 점심쯤 방문해서 숙성도 A,B 메뉴 꼭꼭 시켜볼려고요!


울 인친님들 이제 숙성도 먹으러 제주도 까지 안가도 된다구요~
이제 인천 송도에 삼겹살 목살 흑돼지 맛집을 찾는다면
인천 구 송도에 위치한
숙성도 송도점으로 다들 고고씽~~

숙성도
[카카오맵] 숙성도 송도점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275 1,2층 (동춘동) http://kko.to/uu-pxckdN

숙성도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275

map.kakao.com

.
.
.
#인천송도맛집 #송도맛집 #송도고기맛집 #송도삼겹살 #송도목살 #송도흑돼지 #송도삼겹살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숙성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