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인천 송도 이베리코 고기 맛집) 송도 1989 고깃집

by 피그런 2022. 8. 25.
728x90
반응형

#협찬
안녕하세요 #피그런 이애오~!
오늘은 인천 송도 이베리코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송도 1989고깃집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이베리코 맛집 송도 1989고깃집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근처에 위치한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은 단지내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완전 편리했답니다~!
피그런은 평일 저녁에 갔는데
주차 할 자리가 널널해서 좋았어용 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할땐
송도 테크노파크역에서 내리셔서
2번출구로 나와서 송도 홈플러스 방향으로
10분정도 걸으면 나온답니다~!!

외부부터 송도 동네 맛집 포스 뿜뿜~

이베리코 맛집인 송도 1989 고깃집 영업시간은
사진속에는 2시라고 쓰여있지만
네이버엔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내부에 들어가보니 블랙에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훑어보니
이베리코 세트가 메인이더라구요!

<송도 1989 고깃집 메인 메뉴>
이베리코 고기 세트
2인 모듬 400g - 33,900원
3~4인 모듬 600g - 46,900원
패밀리세트 800g - 62,900원
(패밀리세트 : 3~4인 고기 모듬 + 삼겹살 쏘세지+김치찌개or 차돌 된장찌개)

피그런은 3명이서 가서 이베리코
고기 3~4인 모듬을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이베리코 김치찌개와 해물라면을
시켜 먹었답니다!

메뉴를 시키면 반찬들을 세팅해주시는데
이베리코 고기와 싸먹기 좋은
양파절임과 명이나물, 쌈무, 백김치가 나오고
에피타이저로? 먹을 수 있는 김치전과
마카로니 샐러드?도
나오는데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
다먹고 리필해달라고 할려다가 ㅎ
맛난 고기 먹어야되서 참았답니다 ㅎㅎㅎㅎ

이제 주인공 등장~~~~
이베리코 세트는 꽃목살, 항정살, 황제살,
늑간살, 치마살, 버섯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완전 다양하고 푸짐하지 않나요 ㅎㅎ

이베리코 고기 마블링과 색감부터
존맛탱이라고 말하고 있는거 같네요!


달궈진 불판위에 고기를 하나하나 올려서
구워봤는데요! 불이 좋아서 그런지
금방 익더라구요! ㅎㅎ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아! 그리고 반찬주실때 대파를 주셔서 뭔가 했는데
이베리코 고기와 같이 구워먹는거라 하시더라구요?
구운 대파랑 이베리코 고기의 조합!
저는 원래 양파절임하고만 같이 먹어서
생소했는데 구운대파랑 이베리코 고기 조합
미쳤어요 ㅠㅠ ㅎㅎㅎㅎ

최상급 이베리코만 취급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진짜 고기가 부위별로 살살~ 녹으면서
구운대파랑 같이 싸서 먹는데 왜이리 맛있는지
대파 리필 필수에요,,,ㅎㅎㅎㅎ

그리고 명이나물도 ㅠㅠ 무조건 싸먹어야쥬?
3~4인 모듬이라 그런지 진짜 양이 푸짐해서
배터지는줄 알았지만
그래도 탄수화물도 먹어줘야죠?

사이드메뉴로 이베리코 김치찌개와
해물라면을 추가로 시켜먹었는데
요 2개 무조건 시키셔야되요!
이베리코 김치찌개는 그냥 일반 김치찌개 노노
이름에 이베리코가 붙어 있듯이
이베리코 고기가 한가득 들어 있는 김치찌개로
솔직히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2공기는
뚝딱!일거에요 ㅠㅠ
고기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는데
8,000원이면 진짜 가성비 최고랍니다,,,

그리고 해물라면 요기엔 또 해물이 한가득!
홍합, 꽃게, 새우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라면도 꼬들꼬들하게 딱 잘 익혀주셨어요 ㅎㅎ
완라면 제대로 하고 왔네요!!

이베리코 맛집으로 유명한 송도 1989 고깃집!
먹어보니 송도에서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아요!
인천 송도 사시는 인친님들 여기 무조건 가보세요
최상급 이베리코만 취급하는 송도 1989 고깃집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맵] 1989고깃집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28번길 28 글로벌캠퍼스푸르지오 202동 1층 143,144호 (송도동) http://kko.to/VCjgp4JGW

1989고깃집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28번길 28

map.kakao.com

.
.
.
#송도고기집 #인천이베리코 #송도현대아울렛맛집 #송도트리플맛집 #송도컨벤시아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 #먹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소통 #먹스타맞팔 #먹방스타그램 #food #푸드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