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에서 먹어보깨오

검단신도시 카페) 플라워 디저트 카페 추천 버터팟

by 피그런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새오 피그런이애오~!
오늘은 지인분께서 이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새로 오픈하셔서! 검단신도시 플라워카페 디저트 맛집인
'버터팟'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플라워카페로 벌써 인기 뿜뿜인  '버터팟'
이름부터 완전 귀엽지 않나요??
로고 또한 졸귀탱 ㅠㅠ


위치는 검단신도시 금호 어울림 센트럴 아파트 맞은편
상가 서영아너시티2차 206호!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뒷편엔 지하주차장까지 있어서
차가지고 와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버터팟 플라워 카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띄는
감성 가득 아늑한 카페인데요!
노랑노랑 분위기에 인테리어가 넘 편안하면서
좋더라구요! ㅎㅎ


버터팟 내부로 들어가면
많은 꽃들과 디저트들이 한가득~ㅎㅎ


ෆ 휘낭시에 (무화과크림치즈/솔티카라멜/모카헤이즐넛/코코넛)
ෆ 마들렌 (라즈베리/얼그레이/레몬)


ෆ 크로플 (플레인/발로나초코/브라운치즈/솔티카라멜/바질페퍼/로투스생크림/인절미아이스크림/로투스아이스크림)
ෆ 쫀득초코쿠키


ෆ 에그타르트
ෆ 레몬빵
ෆ 머랭쿠키 (크래커)
ෆ 우유생크림 카스테라

new 소금빵까지
디저트별로 맛도 다양해서
맨날 오고 싶은 카페랍니다 ㅠㅠㅋㅋ


크로플을 제외하고 이 많은 구움과자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수작업,
수제 반죽으로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하나하나 다 맛있었는데
그 이유가 정성 가득이여서 더욱 맛있었나봐요ㅎㅎ


구움과자들 베이커리 디저트랑 같이 먹을
커피, 에이드 등 음료들도 다양해서
벌써부터 사람들이 자주 들리는 버터팟!


그리고 버터팟은 에그타르트나 레몬구겔호프 등을
미리 예약하면 이쁜 상자에 넣어서 준비해주시는데
기념일이나 답례품 선물로 드리기에도 딱이에요!


여기에 플라워 카페 답게  꽃바구니, 꽃다발,
화병꽂이 등 특별한 날 선물할 수있는
꽃도 판매해서 디저트와 같이 선물하기 좋답니다 ㅎㅎ


제가 사는 동네에 생겼다면 맨날 들리고 싶은 카페 버터팟이에요 ㅠㅠ
맛난 디저트들 눈에 아른아른거리네요 ㅎㅎ


울 인친님들! 검단 신도시 카페 꽃집을 찾는다면
새로 생긴 플라워카페 '버터팟' 추천드립니다♥️

버터팟 👉 @_butterpot
[카카오맵] 버터팟
인천 서구 이음5로 76 서영아너시티2차 206호 (원당동) http://kko.to/nyE3fbRJE

버터팟

인천 서구 이음5로 76

map.kakao.com

.
.
.
#검단신도시#검단카페#검단꽃집#검단플라워카페#검단크로플#버터팟#검단신도시크로플#검단신도시카페#인천#인천맛집#인천카페#인천꽃집#좋아요#검단#인천디저트#데일리#일상#소통#검단맘#김포카페#김포꽃집#김포맛집#김포크로플#김포#인천여행#검단신도시꽃집#검단신도시디저트#검단신도시맛집#인천소금빵#소금빵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